Rooms
기억의 사원에는 각기 다른 12개의 숙박 공간이 있습니다. 이는 각 공간이 위치한 지형에 최대한 적응하면서 각 객실이 독립성을 유지하기 위해 계획된 결과입니다. 모든 객실에서는 북한강과 그 뒤에 펼쳐지는 장락산맥이 잘 보입니다. 그리고 때때로 발밑에 웅장하게 펼쳐지는 짙은 운무도 만날 수 있습니다. 각 공간에 부속된 시설은 실내 월풀, 실외 스파, 실외 욕조에서 개인 수영장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.
기준 2명 / 최대 3명 실내 월풀 별도 외부 공간
독락재1은 독락재의 동측 1층 및 2층에 있습니다. 기억의 사원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고 2층의 월풀실에서 호명산을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.
기준 2명 / 최대 2명 실외 욕조 별도 외부 공간과 옥상 공간
독락재2는 독락재 3층에 있습니다. 기억의 사원 전경을 내려다 볼 수 있고 넓은 여러 곳의 외부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.
기준 2명 / 최대 2명 실외 스파 별도 외부 공간
독락재3은 독락재의 서쪽 2층에 있습니다. 독락재3 옆에는 야외 모임을 가질 수 있는 독락재 정원이 있습니다.
기준 2명 / 최대 3명 실내 월풀 별도 외부 공간과 옥상 공간
독립된 별채로 된 서재의 앞에는 넓은 연못이 있습니다. 이 연못 너머로 중앙 정원과 멀리 장락산맥이 보입니다.
기준 2명 / 최대 4명 실내 월풀 별도 외부 공간
남재1은 넓고 긴 전면 창을 통해서 북한강과 장락산맥이 파노라마처럼 보이는 방입니다. 남재1과 남재2는 동시에 예약하면 연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남재2는 아름다운 외부 공간을 갖고 있습니다. 남재1과 남재2는 동시에 예약하면 연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기준 2명 / 최대 2명 실외 욕조 별도 옥상 공간
남재3은 넓은 외부 공간은 없지만 탁월한 전망을 자랑하는 실외 욕조 공간과 옥상을 갖고 있습니다.
기준 2명 / 최대 4명 실외 스파 별도 외부 공간
연못 옆의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뜻밖의 넓은 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. 실외 스파에서 멀리 북한강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.
동재는 연못에 둘러싸인 독립된 별채로 서재의 반대편에 있습니다. 멀리 북한강도 잘 보입니다.
기준 2명 / 최대 2명 실외 욕조 별도 외부 공간과 옥상 수영장
수락재는 건물의 앞뒤로 각기 외부 공간이 있고 외부 공간에는 실외 욕조가 있습니다. 그리고 옥상에는 수락재 전용 수영장이 있습니다.
기준 2명 / 최대 2명 실내 월풀 별도 외부 공간
북재1은 북재의 3층에 있습니다. 북재1과 북재2는 동시에 예약하면 연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기준 2명 / 최대 2명 실외 스파 별도 외부 공간과 옥상 공간
북재2는 북재의 3층과 4층에 있습니다. 북재1과 북재2는 동시에 예약하면 연결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